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우리동네 반찬가게 수제 손두부, #맛스타그램 '파김치 장어전골'

인생분식, 국물떡볶이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4-10 19:00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50회에서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수제 손두부를 만드는 세종시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파김치 장어전골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50회에서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수제 손두부를 만드는 세종시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파김치 장어전골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50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제천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고집이 만든 명품 반찬 편으로 세종시 <오늘은 두부>를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이색 조합으로 탄생한 환상의 파김치 장어전골" 편이 그려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추억 소환, 어린 시절 행복의 국물떡볶이" 편으로 강북구 <삼양시장떡볶이순대>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3GO]
■ 얼음골어부네매운탕
-위치: 충북 제천시 수산면 옥순봉로10길 2

■ 청풍랜드(빅 스윙)
-위치: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50길 6

■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비봉산 전망대)
-위치: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명월로 879-17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오늘은 두부
세종 보람동 반찬가게로 각종 수제 반찬과 함께 매장에서 직접 콩을 불려 가마솥에 끓여 두부를 만드는 곳이다.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로 14

[#맛스타그램]
■ 여의도장어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민물장어요리 전문점으로 파김치 장어전골로 전파를 탄다. 파김치장어전골(능이버섯 파김치 민물장어전골) 3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800

[인생 분식]
■ 삼양시장떡볶이순대
삼양시장 떡볶이 전문점으로 국물 떡볶이로 유명하다. 대표메뉴 떡볶이정식 3000원이다. 떡볶이정식에는 국물떡볶이와 꼬마김밥이 함께 나온다.
-위치: 서울 강북구 솔매로 46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