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나쁜 사랑' 94회 남경읍, 정애리 불륜설에 이혼 선언

심은진, 프랑스 남친 프러포즈…전승빈 긴장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4-10 06:01

1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94회에는 한태석(남경읍)이 스캔들 기사가 난 장화란(정애리)에게 이혼 선언을 하는 가운데 케이트(심은진)는 프랑스인 남친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반전이 그려지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9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94회에는 한태석(남경읍)이 스캔들 기사가 난 장화란(정애리)에게 이혼 선언을 하는 가운데 케이트(심은진)는 프랑스인 남친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반전이 그려지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94회 예고 영상 캡처
10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94회에는 한태석(남경읍 분)이 황연수(오승아 분) 음모에 말려들어 연하남과 스캔들이 난 아내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이혼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9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케이트(심은진 분) 프랑스인 남친이 프러포즈를 하러 한국에 오자 최호진(전승빈 분)이 긴장한다.
불륜기사를 본 한태석은 장화란에게서 휴대폰을 빼앗으며 "누굴 만난건지 말해"라고 고함을 지른다.

앞서 방송된 93회 말미에 장화란은 친아들 한민혁(윤종화 분)을 후계자로 굳히기 위해 박상태(전진기 분), 한민혁과 짜고 이사들에게 뇌물을 건네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엿들은 황연수가 일부러 장화란에게 커피를 쏟았다. 옷을 갈아입고 뒤늦게 호텔 약속 장소에 나타난 장화란 앞에 목욕가운을 입은 젊은 남자 나타나 가벼운 실랑이를 벌였고, 파파라치가 몰래 사진을 담고 사라졌다. 이후 인터넷에 노유그룹 장화란 불륜기사가 터져 파문이 일었다.

94회에서 한민혁은 부친 한태석이 모친 장화란의 휴대폰까지 빼앗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한태석은 "믿게끔 말을 하면 될 거 아니야"라며 장화란에게 화를 낸다.
한태석이 "떳떳하면 왜 대답을 못 해"라고 소리치자 장화란은 이사들에게 뇌물을 건넨 것이 들통날까봐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장화란의 불륜 기사는 소비자 불매 운동으로까지 이어져 일파만파 파문이 인다. 한재혁(이선호 분)과 한태석, 한민혁은 소비자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있다는 보고를 받고 긴장한다.

한편, 케이트는 한국에 온 프랑스인 남친을 집으로 데려오다 최호진(전승빈 분)과 만난다. 케이트 프랑스인 남친은 호진을 보자 "혹시 귀염둥이 최변?"이라며 인사를 건넨다. 난처한 케이트는 호진에게 "내가 말했거든"이라며 버벅거린다.

이후 프랑스인 남친은 케이트에게 "내가 한국에 왜 왔는지 알지? 나랑 결혼해 줘"라며 프러포즈를 한다. 그가 케이트에게 "내 성에서 같이 살자"라고 하는 말을 들은 호진은 당황한다.

황연수는 한민혁을 향해 별러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한민혁이 박상태 친아들이고 과거 최은혜(차민지 분) 뺑소니범인임을 알고 있는 연수는 '한민혁 당신이 나한테 그렇게 함부로 하면 안 되지'라며 섭섭한 마음을 드러낸다.
말미에 한태석은 장화란과 한민혁-황연수 부부, 한재혁과 최소원(신고은 분) 부부가 있는 가운데 평소 신뢰가 우선이라고 말한 뒤 "당장 이혼이야"라고 선언해 사이다를 선사한다.

한민혁은 박상태가 생부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쁜 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