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09회 최우석x김정화, 지분 갈등…서도영, 드라마 편성 불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4-10 00:01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09회에는 한정원(김정화)과 정준후(최우석)가 지분 문제로 갈등이 고조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0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09회에는 한정원(김정화)과 정준후(최우석)가 지분 문제로 갈등이 고조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09회 예고 영상 캡처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109회에는 정준후(최우석 분)와 한정원(김정화 분)이 회사 지분 갈등이 불거져 이혼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10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정준후가 지분 문제로 압박하는 한정원의 속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친정아버지의 재력으로 정준후를 몰아내려 했던 한정원은 "왜 지분을 안 받겠다고 했어요?"라고 준후에게 묻는다.

이에 준후는 "아버님이 손해보면서까지 내 지분을 넘기라고 하시는 게 조금 이상해서 말이야"라고 답한다.

한정원이 "그거야 당신이 사위고"라고 하자 정준후는 "엄밀히 말하면 남이지"라고 대답한다.

준후가 "부부도 헤어지면 남인데"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이자 한정원이 긴장한다.
한편, 오대구(서도영 분)와 강철진(송인국 분)이 진행하는 드라마가 편성 불발 위기에 처한다.

방송국 부장이 오대구와 강철진에게 협찬 문제를 꺼낸 것. 부장이 "내가 얘기한 것 생각 좀 해 봤나?"라고 하자 오대구는 "돈 버는 게 좋아서 이 일을 시작한 건 아닙니다"라고 대답한다.

부장이 "뭐? 안 하겠다고?"라며 나가버리자 오대구는 철진에게 "저 편성 엎어지는 건 아니겠죠"라며 괴로워한다.

정준후가 한정원과 이혼하려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맛 좀 보실래요'는 124부작으로 5월 1일 종영한다.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