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소갈비보약떡찜, 오천만의메뉴 의정부부대찌개vs송탄 부대찌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4-08 19:00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48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소갈비보약떡찜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의정부 vs 송탄! 부대찌개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48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소갈비보약떡찜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의정부 vs 송탄! 부대찌개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48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비결이 뭐예요?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에너지 충전 프라이빗 섬여행, 대매물도" 편으로 <통영 요트투어 통크루즈>를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의정부 vs 송탄! 부대찌개 대탐구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氣찬 재료 총집결! '소갈비보약떡찜'"편으로 은평구 <우주미>를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6천 마리 장어 수송 大작전 편이 그려진다.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작심삼일 타파! / 내장지방 잡는 뇌 속임 건강법 편으로 <정지행 한의원>, <이대서울병원>, <남재현프렌닥터내과의원>을 방문 건강 관리 비법을 알아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고개부대찌개(쑥고개부대찌개)
안성 칠곡저수지 맛집으로 '송탄부대찌개' 전문점이다. 단일 메뉴로 부대찌개(1인) 8000원, 부대찌개 전골 4만원이다.
-위치: 경기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999-2

■ 명성부대찌개(본점)
의정부부대찌개 전문점이다. 부대찌개 9000원, 베이컨부대찌개 1만2000원, 부대볶음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309번길 5

[리얼맛집]
■ 우주미
은평구청 인근 맛집으로 '해물갈비찜'으로 유명하다. 활전복과 소갈비, 새우, 주꾸미 등이 들어간 해물갈비찜(소갈비보약떡찜, 중) 3만8000원이다.
-위치: 서울 은평구 은평로 185 (녹번동 185)

[김PD가 떴다]
■ 민물장어양식수협
-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구성로 156-1

■ 고창우송양만(민물장어 양식장)
-위치: 전북 고창군 해리면 해리동호길 68-2

■ 바다마을장어구이
-위치: 전북 고창군 해리면 동호리 615-35

다양한 건강 정보와 전국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