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04-06 17:13

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 계좌개설·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 계좌개설·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5월 31일까지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3’와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3’는 생애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 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유관기관 제비용율 0.0045076%)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 2만 원과 펀드 쿠폰 2만 원,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3만 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는다.

100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5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현금 3만 원과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 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으로 개설된 계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올해 말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미국 0.09%, 중국/홍콩 0.19%, 유관기관제비용 회사부담)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9달러와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 뉴욕증권 거래소,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할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99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국내·해외주식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일부터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