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빠본색' 룰라 김지현x홍성덕 부부, 결혼 5년차 시험관 시술만 9번째 도전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4-03 14:13

5일 밤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 194회에는 그룹 '룰라' 출신 배우 김지현과 홍성덕 부부가 9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채널A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5일 밤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 194회에는 그룹 '룰라' 출신 배우 김지현과 홍성덕 부부가 9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채널A 방송 캡처
그룹 '룰라' 출신 배우 김지현과 홍성덕 부부가 9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한다.

5일 밤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 194회에는 9번째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인 김지현, 홍성덕 부부 이야기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배우 홍지민, 도성수 부부의 집을 찾아 임신 조언을 구한다.

김지현은 이날 방송에서 그동안 자신의 시험관 시술 경험담을 홍지민에게 털어놓는다. 시술을 경험했던 홍지민은 김지현의 이야기에 눈물로 공감하며 위로하고 용기를 준다.

또 홍지민 부부는 자연임신으로 두 아이를 가질 수 있었던 노하우를 전수한다. 홍지민은 좋아했던 야식까지 끊고, 남편 도성수는 스태미나에 좋다는 장어를 아내 몰래 먹었던 비밀을 털어 놓는다.

홍성덕은 임신이 된다는 속설에 따라 보자기에 사람을 싸는 '보쌈 요가'를 준비해 김지현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또 스태미나에 좋은 장어탕을 준비했는데, 장어들이 요동을 치면서 냄비 밖으로 튀어나와 집안이 아수라장이 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결혼 5년차 부부 김지현-홍성덕의 이야기는 5일 밤 8시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