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이트진로, 소방마이스터고에 해외연수 프로그램 지원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4-05 07:00

하이트진로가 최석민(왼쪽에서 세번째)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왼쪽에서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외연수 프로그램과 비품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최석민(왼쪽에서 세번째)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왼쪽에서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외연수 프로그램과 비품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소방산업 발전을 위해 소방 전문인력 양성 지원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방안전관리 분야 전문인력 양성학교인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 해외연수 프로그램과 기숙사 비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국소방마이스터고는 국내 유일한 소방전문 고등학교이자 산업 수요 맞춤형 특수목적고다. 이번 지원은 소방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는 전교생이 생활하는 기숙사에 필요한 매트리스 120개, 사물함 100개는 물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100개, 생수 2400병, 초콜릿 400개 등을 전달했다. 여기에 우수학생 20명을 선발, 여름방학 동안 소방·안전 관련 우수 국가를 탐방할 수 있는 해외연수 장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향후 소방 관련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사회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