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나경원 출정식, 딸과 단상 올라

이정선 기자

기사입력 : 2020-04-02 19:25

서울 동작을에 출마한 나경원 미래통합당 후보가 태평백화점 인근에서 지지자들에게 가족을 소개하고 있다.  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동작을에 출마한 나경원 미래통합당 후보가 태평백화점 인근에서 지지자들에게 가족을 소개하고 있다. 뉴시스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시작된 2일 나경원 통합당 의원(동작구을)이 출정식을 열고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나 의원은 이날 서울 사당동 태평백화점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우리는 지난 3년간 문재인 정권이 얼마나 대한민국을 철저히 망가뜨렸는지 잘 안다"며 "4·15 총선 때 국민께서 잘못된 실정에 대해 준엄한 심판을 해주시리라 굳게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본인의 성과로 서리풀터널 개통을 강조하며 "사당로부터 이수로터리까지 터널 뚫겠다. KDI 타당성 조사도 잘 통과됐다"며 "내방역과 서초역을 연결하는 지선을 만들고, 교육과 문화, 경제 같은 하드웨어도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나 의원은 "제가 그동안 저희 가족을 소개를 잘 안 해드렸다. 남편은 현직에 있고, 딸은 세상에 많이들 회자됐었다"며 가족들을 유세 트럭 위로 부르기도 했다.

나 의원의 딸은 "이번에 코로나가 터진 이유가 정부에서 중국인을 안 막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코로나 잡히도록 노력하자. 기호 2번 나경원 끝까지 달리자"고 외쳤다.
나 의원은 딸의 발언이 끝난 후 "나는 어떤 불법도 없다는 사실을 여러분께 말씀드린다. 딸에 대한 미안한 마음으로 내 눈높이가 국민의 눈높이와 맞지 않았나 성찰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ellykim@daum.net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