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천연화장품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시즌 GS홈쇼핑 론칭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15:14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프리미엄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오리진 시즌 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미구하라이미지 확대보기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프리미엄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오리진 시즌 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미구하라
뛰어난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프리미엄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오리진 시즌 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시즌 1)’에서 성분과 패키징 등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앰플의 미백 성분이 2배 강화되고 화이트닝 콤플렉스를 24종에서 39종으로 증가시켜 확실한 미백효과를 강조했다.

이미 형성된 피부 주근깨와 잡티를 개선하면서도 멜라닌을 제거해 기미와 주근깨의 추가 생성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스포이드 색상을 골드로 변경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백기능성제품에서 미백·주름 2중 기능성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한 점도 특징이다. 피부 정화에 탁월한 마돈나 백합꽃수와 피부 진정에 뛰어난 캐모마일꽃수가 피부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리며 앰플의 탄탄한 기본기를 전부 다잡았다.

더 확실한 진정효과와 수분감을 위한 부드러운 제형도 주목할 만하다. 시중의 미백 제품들 중에는 가벼운 제형이 대부분이지만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오리진 시즌2’의 제형은 부드럽게 흡수되며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촉촉한 제형이다.
이를 통해 매끈한 피부 표현 연출 등 제품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무엇보다 이 제품 하나로 미백, 주름개선, 수분보충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특히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오리진 시즌2는 미백 효과를 입증하는 7가지 인체 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하고 피부 자극 지수에서 0.01로 무자극성 제품임이 판정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이에 미구하라의 성공적인 GS홈쇼핑 론칭이라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앞으로의 브랜드 전망이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