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박수영, '오 마이 베이비' 합류…장나라·정건주와 호흡

'메모리스트' 후속 5월 방송 예정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12:10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탤런트 박수영(27)이 tvN 새 수목드라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캐스팅됐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탤런트 박수영(27)이 tvN 새 수목드라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캐스팅됐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탤런트 박수영(27)이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합류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오 아미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로맨스다.
박수영은 장하리가 소속된 육아지 '더 베이비'의 신입기자 최효주 역으로 캐스팅됐다. 최효주는 아나운서 지망생이었으나 모든 방송국에서 낙방했다. 패션지나 여성지 기자로 방송을 타서 셀럽이 되고자 '다채미디어'에 지원하지만, 육아지로 발령받고 좌절해 매일 취업사이트를 들여다보는 인물이다. 밤샘 마감에도 늘 풀 메이크업을 고수하는 캐릭터다.

극중 박수영은 장하리를 좋아하는 동료 '최강으뜸'(정건주)에게 관심을 가지며 러브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보이스' 시즌3(2019) '뷰티 인사이드'(2018)의 남기훈 PD와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힘을 합쳤다.

'오 마이 베이비'는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박수영은 2010년 그룹 애프터스쿨에 합류, 세 번째 싱글 '뱅'(Bang)으로 데뷔했다. 예명 리지로 활동한 박수영은 2018년 4월 30일 플레디스와 계약 만료로 애프터스쿨에서 탈퇴했으며 5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