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영국 다국적 정보기술사 아비바, 한국 메스엔터의 생산회계 소프트웨어 인수

박경희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10:42

아비바 로고. 이미지 확대보기
아비바 로고.
영국 다국적 정보기술사 아비바(AVEVA)가 30일(현지시간) 한국의 소프트웨어업체 메스엔터(MESEnter)로부터 생산회계 소프트웨어를 매수했다.

베스트마켓리포트 등 해외매체들에 따르면 아비바는 이날 “메스엔터의 생산회계 소프트웨어를 매수해 아비바의 가치 사슬 최적화 솔루션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메스엔터의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메스 엔터 에러 솔버(MES ENTER ErrorSolver)로, 현재는 아비바 프러덕션 어카운팅(AVEVA Production Accounting) 브랜드로 제공된다. 이소프트웨는 지난 2005년이래 안정된 프로세스 섹터의 주요 생산자에 의해 확인과 테스트를 거쳤다. 이에 따라 계획모델의 정밀도를 향상시키고 운용효율을 관리하는 기회를 열어주었다.

새롭게 추가된 소프트웨어에 의해 아비바는 잠재 고객의 가치사슬 전체에 수익성을 높이는 강력한 제안을 할 수 있게 됐다.

아비바 프러덕션 어카운팅 소프트웨어는 브랜드 밸런스 모델을 작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그래픽 플로우 시트 환경을 제공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한다. 데이터접속, 조정스탭, 모델구성 등을 관리하는 직감적인 화면을 사용해 영역사이를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