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111회 선우재덕, 심지호에 최윤소 제거 지시!…몇부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09:51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11회에는 황병래(선우재덕)가 탄산수 땅을 빨리 차지하기 위해 강여원(최윤소) 제거를 지시해 소름을 선사한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111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11회에는 황병래(선우재덕)가 탄산수 땅을 빨리 차지하기 위해 강여원(최윤소) 제거를 지시해 소름을 선사한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111회 예고 영상 캡처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백은정, 연출 박기현) 111회에는 황병래(선우재덕 분)가 탄산수가 나오는 땅을 빨리 차지하기 위해 강여원(최윤소 분) 제거를 지시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11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봉천동(설정환 분)은 김지훈(심지호 분)이 강여원을 해치려 한 것에 대해서 분노한다.
양과장(이다니 분) 블랙박스를 본 봉천동은 김지훈 비서인 김비서(최선일 분)가 자동차로 여원을 위협하라고 지시한 것을 알고 경악한다.

이후 지훈 사무실로 찾아간 봉천동은 "여원씨 내 아내될 사람이야"라면서 "우리 같은 사람들한테 가족이 어떤 의미인지 알면서 다른 사람도 아니고"라면서 보육원 동기인 김지훈을 원망한다.

강여주(김이경 분)는 윤정숙(김미라 분)을 만나기 위해 황병래 집을 또다시 찾아 갔다가 구윤경(김경숙 분)과 마주친다.

집 앞에서 기다리는 여주를 발견하고 소스라치게 놀란 정숙이 "왜 찾아왔어요?"라고 하는 순간 구윤경이 나타나 "아줌마"라며 정숙을 부른다.
윤경은 정숙과 여주를 보며 "웬 소란이에요?"라고 야단친다.

한편 황병래는 지훈에게 여원을 희생시켜서라도 땅문제를 해결하라고 다그친다.

병래는 "일 커지기 전에 빨리 마무리해야 할 거 아니야"라고 지훈을 닦달한다. 황병래는 "끝까지 고집부리면 남기자 뒤를 따르게 하는 수밖에"라며 남동우(임지규 분)처럼 여원을 제거하라는 무시무시한 지시를 한다.

여원은 "나 그렇게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라며 다부진 모습을 보여 반전 기대감을 높인다.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 '꽃길만 걸어요'는 123부작으로 오는 17일 종영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