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GS샵, 30일 오후 ‘오뚜기 X.O 만두’ 론칭 방송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3-30 15:59

GS샵이 30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 동안 ‘오뚜기 X.O 만두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GS샵이미지 확대보기
GS샵이 30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 동안 ‘오뚜기 X.O 만두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GS샵


GS샵이 30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 동안 ‘오뚜기 X.O 만두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뚜기 X.O 만두 세트’는 X.O. 교자만두 6봉, 새우·홍게 교자만두 4봉, 고기 굴림 만두 2봉, 삼선 해물 굴림 만두 2봉 등 냉동만두 총 18봉으로 구성됐다.

당면이 들어가지 않고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선한 재료들을 큼직하게 썰어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이번 방송은 갈수록 증가하는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고객 관심을 반영해 마련했다. GS샵은 고객 니즈(Needs)에맞게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가공식품 신상품 수를 이번 1분기에만 전년보다 약 3배가량 확대했다.

박종현 GS샵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이제는 가정간편식에 대한 고객 경험이 많이 쌓인 만큼 프리미엄 재료와 맛으로 차별화 해야 할 때이다”면서 “고객의 높아진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