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모바일 패션의 커플룩 제안”, '아칸' 케이스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3-27 16:41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칸(AKAN)’은 최근 새봄을 맞아 커플 단독 디자인 상품을 기획해 젊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이칸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칸(AKAN)’은 최근 새봄을 맞아 커플 단독 디자인 상품을 기획해 젊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이칸


한때는 센스없는 패션으로 인식되던 '커플룩'. 연인과의 특별함은 간직하고 싶다면 부담없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100일 선물 혹은 커플기념일에 높은 인기를 끄는 커플상품이 있다.
이제는 현대인에게 필수품이 된 '휴대폰'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아이폰, 갤럭시 등 각 시리즈의 케이스도 필요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선보이고 있어 10~20대에게는 패션의 일부로 자리잡고 있다.

카드 수납공간이 있는 기능성 케이스, 보호기능을 강조한 범퍼형 케이스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런 부분까지 가져가면서 디자인의 요소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발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많지 않다.

이런 가운데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칸(AKAN)’은 최근 새봄을 맞아 커플 단독 디자인 상품을 기획해 젊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칸 디자인의 주요 포인트는 바로 트렌드의 흐름에 적극 대처해 움직이는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최근 커플룩의 트렌드는 예전과 달리 동일한 제품을 착용해 똑같이 맞춰 입는 것보다는 다르지만 비슷한 톤이나 패턴의 아이템을 매치해 연출하는 '시밀러룩'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통일성이 있어 세련됨을 강조한다.

특히 아칸에서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개성있는 커플을 위해 화려한 프린트 제품, 감성적인 일러스트 커플 제품 등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옷처럼 다양한 패션 요소로 즐길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처럼 다양한 커플 아이템들은 아칸과 함께하고 있는 80인의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 뷰스타 등과 체결을 맺어 패션이라는 키워드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조합으로 SNS에서 활용하기 좋은 느낌의 디자인들로 출시되기 때문에 1020 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SNS에 #아칸케이스 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단독 사진보다는 커플로 함께 인증하며 만족하는 소비자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는 것이다.

아칸 측은 봄 커플 디자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