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랜비아, ‘BSN 트루매스 1200’ 국내 정식 출시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3-27 16:15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BSN 트루매스 1200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글랜비아이미지 확대보기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BSN 트루매스 1200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글랜비아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BSN 트루매스 1200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체중증가용 매스게이너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이다. 복합 단백질 7종과 이종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체중과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데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회 섭취 때 1230㎉의 고열량을 얻을 수 있으며, 탄수화물 222g, 단백질 50g, 지방 16g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BSN 트루매스 1200은 초코 맛으로 쉐이커 컵이나 블렌더를 이용해 물이나 우유, 두유 등을 넣고 혼합해 마시면 된다고 한다.

트루매스 1200을 출시하면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벌이고 BSN 대표 제품인 신타 6엣지 5회분 간편팩과 대용량 쉐이커를 무료 증정한다.
글랜비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BSN 제품을 선보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면서 "안전하고 건강에 유익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신뢰 관계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글랜비아는 세계적인 유제품 생산 회사로서 아일랜드의 청정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에서 우유, 치즈, 유제품 원료를 생산하고 있다. 고급 유청 단백질을 직접 생산하고 가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 세계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치즈의 60%를 이곳에서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