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비맥주, '카스' 새 모델로 백종원 대표 발탁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3-27 16:04

오비맥주가 '카스'의 새 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가 '카스'의 새 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카스(Cass)'의 새 모델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백 대표는 요식업을 넘어 SBS '맛남의 광장' '골목식당'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상생을 위한 활동을 적극 펼치는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리더다. 방송에서 맥주에 대해 전문가 수준의 지식과 애정을 보이며 '맥주 덕후'의 면모도 갖췄다.
이에 오비맥주는 백 대표를 카스의 모델로 선정했다.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면서 방송 등에서 꾸준히 맥주 사랑을 실천한 점 등이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따른 결정이다. 앞으로 오비맥주는 백 대표와 함께 카스의 매력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남은자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부사장은 "백 대표가 갖고 있는 음식에 대한 전문가적 지식과 한국 요식문화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모습이 카스가 그동안 제품 개발 등을 위해 쏟은 노력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