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aT, 4500만원어치 국산가공식품 대구경북 취약계층에 기부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연합회, 식품기부 시스템 'aT FOOD드림' 통해 전달

오은서 기자

기사입력 : 2020-03-29 14:00

aT는 유관기관인 농공상기업이 기부한 4500만원 상당의 국산 가공식품을 대구경북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이미지 확대보기
aT는 유관기관인 농공상기업이 기부한 4500만원 상당의 국산 가공식품을 대구경북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유관기관과 협력해 대구·경북 취약계층에게 4500만원 상당의 국산 가공식품을 전달했다..

29일 aT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연합회(농공상기업)가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한 농수산 가공식품을 'aT FOOD드림'에 전달하면서 이뤄졌다.
aT FOOD드림은 aT와 유관 농식품기업, 푸드뱅크와의 협업을 통한 식품기부 시스템으로 현재 총 131개의 식품기업들이 기부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병호 aT 사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소비위축으로 경영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중소식품기업의 판로지원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aT는 이달 말부터 오프라인 전용판매관이 있는 서울 용산역 '찬들마루 매장'을 포함해 온라인 우체국쇼핑몰과 '오아시스마켓'에서 전통과자, 건강기능식품, 지역특산물 등 농공상기업 제품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 확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