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메가박스, 대전 3번째 지점 '대전유성점' 오픈…혜택 '풍성'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3-19 15:40

메가박스가 대전유성점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메가박스 이미지 확대보기
메가박스가 대전유성점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대전유성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대전유성점은 대전점, 대전중앙로점에 이은 대전 지역 3번째 메가박스 극장이다. 951석 규모의 총 5개 상영관을 갖췄다.
메가박스는 다음 달 30일까지 ‘신규고객 영화 무료 이벤트’를 벌인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대전유성점에서 1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지점 전용 초대권 1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메가박스 앱에서 대전유성점을 선호지점으로 등록한 후 이를 매점 직원에게 제시하면 무료로 팝콘(L)을 받을 수 있다.

대전유성점 매점 이용 고객 전원에게 랜덤 굿즈를 선착순으로 주는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재고 소진 시까지 영화관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캔커피가 무료로 제공되기도 한다.

김동준 메가박스 대전유성점장은 “대전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진정한 ‘라이프 시어터’로 자리매김하겠다”면서 “영화도 보고 혜택도 받아 가는 일거양득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