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구글과 애플 대행 ‘퍼펙트환불’, 수수료 인하이벤트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3-05 00:00

구글 환불과 애플 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이 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로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퍼펙트환불이미지 확대보기
구글 환불과 애플 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이 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로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퍼펙트환불
구글 환불과 애플 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이 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로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환불대행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인하하는 것으로 업계 최저 수준인 최저 14%까지 인하폭이 적용된다. 단 구글과 애플이나 진행방식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퍼펙트환불은 우리나라 환불대행 1세대 업체이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아주 어려운 경우에도 100% 전액 환불을 이끌면서 계속 관심을 받아왔다. 이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모바일 게임사는 시간이 흐를수록 과금 유도가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면서 ”단순히 콘텐츠의 유료화를 넘어 과금을 진행하지 않을 때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할 정도이며, 랜덤박스 아이템을 통해 다량의 아이템을 획득하고 강화해야 게임의 스토리라인에 따른 진행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런 상황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을 요구는데 일부 유저들은 환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음에도 환불 절차에 대해 쉽게 여겨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환불 방법들을 알아본 이후에 진행을 시도하고 있다”면서 “환불 신청이 거절된다면 환불 거절 이력이 남기 때문에 추후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해도 승인이 어려워 전문적인 도움을 초기부터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퍼펙트환불은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고 강조했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퍼펙트환불은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삼국지디펜스M 환불, 리치리치 환불, 아이들히어로즈 환불, 로한M 환불, 에오스레드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