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졸업·입학 시즌! 건강을 위한 홈케어 선물로 인기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26 17:00

척추의료가전 ‘세라젬’이 본격적인 졸업·입학식 시즌을 맞이해 집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선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세라젬이미지 확대보기
척추의료가전 ‘세라젬’이 본격적인 졸업·입학식 시즌을 맞이해 집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선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척추의료가전 ‘세라젬’이 본격적인 졸업·입학식 시즌을 맞이해 집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선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에는 졸업식과 입학식을 맞이해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형식적인 선물보다는 특별하고 실용성 있는 선물을 하는 추세가 유행되고 있다. 세라젬은 특별함과 실용성 두 가지를 모두 다 갖춘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어린 학생들도 스마트폰, 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장시간 사용함으로 인해 척추 부위(목, 어깨, 등)에 무리를 주어 근육 통증과 다양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근육통 해결과 척추 관리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위한 신학기 선물로 척추의료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구매과 렌털 문의가 늘어났다는 것이 세라젬 관계자의 설명이다.

세라젬은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아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의료기기이다. 사용자가 눕기만 하면 자동으로 척추의 길이와 굴곡도를 스캔해 사용자에게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대 65도의 온열(뜸 효과)과 압박자극(지압)을 제공해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맞춤 마사지를 제공해 의료제품을 주로 이용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근육통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도 편안하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라젬사운드라는 편의 기능도 내장하고 있는데 기기를 사용하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집중력을 필요하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휴식을 제공한다.

또 제품에 장착되어 있는 SD카드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젊은 감각의 취향에 맞춰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세라젬은 최근 만성 요통환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척추마사지 프로그램이 사용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임상연구를 진행해 척추온열마사지는 사용자의 통증 감소와 요통의 재발 빈도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어 삶의 질이 향상되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기도 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사지, 휴식, 힐링 등 생활 속에서 더 건강한 삶을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척추 의료가전이 졸업·입학 선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세라젬은 앞으로도 더 많은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