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F, '오피신 제네랄' 정식 수입...온라인에서 론칭 이벤트

사은픔 증정 프로모션 진행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2-25 13:33

LF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과 공식 수입 계약을 맺고 LF몰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LF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과 공식 수입 계약을 맺고 LF몰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사진=LF
LF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과 정식 수입 유통 계약을 맺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프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피신 제네랄은 2012년 피에르 마에오가 설립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밀리터리룩과 워크웨어를 혼합한 캐주얼 패션을 추구한다. 영국, 이탈리아, 일본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고 유럽에서 생산을 진행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영국 리버티 백화점, 프랑스 봉막쉐 백화점, 온라인 남성 럭셔리 편집숍 미스터포터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온·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해 있다.
LF몰은 오피신 제네랄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펼친다. 3월 16일 오전 10시까지 오피신 제네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룩북과 고급 쇼핑백을 제공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카드지갑을, 100만 원 이상 구매객 10명에게는 파우치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LF몰은 새롭게 선보이는 오피신 제네랄의 패션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2020년 봄·여름 시즌 파리 패션위크 런웨이 영상과 사진을 함께 공개한다.

오피신 제네랄은 LF몰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 서관, 라움 이스트를 통해 남성복, 여성복 컬렉션을 먼저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이내로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