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우아한 모녀' 80회 차예련, 극적 회복 김흥수와 감격 재회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25 11:42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80회에는 유진(제니스, 차예련 분)이 극적으로 의식을 회복한 구해준(김흥수 분)과 감격 재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8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80회에는 유진(제니스, 차예련 분)이 극적으로 의식을 회복한 구해준(김흥수 분)과 감격 재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80회 예고 영상 캡처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80회에는 유진(제니스, 차예련 분)이 극적으로 의식을 회복한 구해준(김흥수 분)과 감격 재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8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홍세라(오채이 분)는 호흡기를 뺀 순간 구해준과 눈이 마주치자 깊은 죄책감에 시달린다.
병원서 구해준을 못 찾아낸 조윤경(조경숙 분)은 서은하(지수원 분)를 다시 찾아가 돈을 건네지만 은하는 돈이 모자란다는 이유로 해준을 돌려보내지 않는다.

캐리(차미연, 최명길 분)와 공동으로 마련한 돈가방을 건넨 윤경이 "우리 해준이 좀 돌려줘"라고 애원하자 은하는 구해준을 돌려보내지 않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은하가 억지를 부리자 윤경은 "서은하"라고 소리치며 오열한다.

캐리는 윤경이 구해준 납치 신고를 꺼리자 "왜 신고 못하는 거냐?"라며 애를 태운다.

앞서 방송된 79회에 조윤경은 서은하로부터 남편 구재명(김명수 분)이 캐리 남편 한명호(이정훈 분)가 갖고 있던 허브화장품 특허를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한명호를 죽였다는 증거 음성파일을 듣고 "너도 공범"이라는 말에 경악했다. 이후 윤경은 캐리가 경찰에 신고하자고 하자 구재명의 30년 전 살인 범행이 드러날까 봐 신고를 거부했다.
이를 모르는 구재명은 "왜 신고 안하고 밍기적 대는 거야?"라며 아내 조윤경을 나무란다.

한편 해준을 찾기 위해 세라 집으로 간 유진은 신고하면 안 된다는 윤경의 반대에도 경찰에 신고하려고 한다.

유진은 세라네 집 앞에서 만난 세라에게 "니 부모가 그런다고 너까지 그러면 어떡해?"라며 나무란다. 세라는 "내가 후회하면 너한테 좋은 거 아니야"라면서도 꼬리를 내린다.

친아들 구해준을 구하기 위해 은하에게 돈을 건넨 캐리는 "이제 서은하. 니가 심판 받을 차례야"라며 서은하를 향해 벼른다.

서은하는 첫째 딸 홍유라 행세를 한 김희정(김희정 분)이 도망치자 애를 끓인다. 남편 홍인철(이훈 분)과 함께 희정의 방을 뒤진 은하는 "우리가 너를 어떻게 찾았는데"라며 탄식한다.
김희정이 가짜 홍유라임을 알고 있는 세라는 은하가 유라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고 또다시 억장이 무너진다.

조윤경은 마침내 구재명에게 이혼하겠다고 통보한다. 재명은 윤경이 "이혼할 거야. 못 살겠어"라고 하자 기함한다.

한편, 홍세라는 경찰에 자수하고, 이를 알게 된 은하는 인철과 함께 경찰서를 찾아와 "얜 아무 것도 몰라요. 아무 죄도 없다구요"라고 세라를 두둔한다.

말미에 유진은 회복된 구해준과 마주 앉아 "우리가 이렇게 마주 보고 앉아 있는 게…"라며 감격한다. 눈에서 꿀이 뚝뚝 흐르는 해준이 유진의 손에 입을 맞춰주자 유진은 "이거 꿈 아니죠?"라며 더욱 감격한다.

의식을 회복한 구해준은 캐리가 생모임을 어떻게 알게 될 것인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