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면역력 건강식품 관심”…고려인삼유통, 홍삼 ‘전 상품’ 특가 판매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25 10:45

최근 면역력관리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홍삼전문 유통브랜드인 ‘고려인삼유통’에서 전체상품을 파격 특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고려인삼유통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면역력관리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홍삼전문 유통브랜드인 ‘고려인삼유통’에서 전체상품을 파격 특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고려인삼유통


최근 면역력관리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홍삼전문 유통브랜드인 ‘고려인삼유통’에서 전체상품을 파격 특가한다고 25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중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되어 성인, 어린이, 노인들에게도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최근 이슈화 된 면역력 관리와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티켓몬스터에서는 상시 판매가격에서 20% 인하,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찜하기 쿠폰으로 최대 8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 국민건강 증진에 일조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삼 전문브랜드인 고려인삼유통의 제품은 총 27종이다.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한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시리즈’,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 그리고 각종 환제품과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시리즈’, 캡슐 및 간식타입의 제품 등이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빠른 시일에 국민의 건강이 회복되고 경기가 회복되었으면 한다. 현재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언제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고려인삼유통의 모든 제품의 상담과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톡,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가능하다.

고려인삼유통은 2016년도 한국우수브랜드 대상,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품질만족도 1위, 2017년에는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1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2018년에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9년도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을 건강식품(홍삼) 부문으로 선정됐다. 최근 출시된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을 포함해 총 27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