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6회 나인우, 김이경에 설렘 '심쿵'…최윤소, 심지호 의심 시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25 09:56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6회에는 남이남(나인우 분)이 드디어 강여주(김이경 분)에게 설레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6회에는 남이남(나인우 분)이 드디어 강여주(김이경 분)에게 설레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6회 예고 영상 캡처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백은정, 연출 박기현) 86회에는 남이남(나인우 분)이 드디어 강여주(김이경 분)에게 설레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8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남편 남동우(임지규 분) 사인을 조사하기 위해 복직한 강여원(최윤소 분)은 김지훈(심지호 분)이 음료 원료대장 파일에 접근 제한을 걸어둔 것을 알고 의혹을 품는다.
봉천동(설정환 분)의 부서는 여원과 지훈이 있는 TF팀에 합류한다. 승진 동아줄을 찾던 배성호(김오복 분) 대리는 "TF 팀에 합류하게 돼서 정말 영광입니다. 본부장님"이라며 김지훈에게 아부성 발언을 날린다.

TF 팀 직원이 "강여원씨께서 적극적으로 협조를 해야 되는 데"라고 하자 배대리가 "여원씨 시댁이 땅주인이었어요?"라며 깜짝 놀란다.

한편, 왕꼰닙(양희경 분)은 한편 꼰닙은 이남까지 땅 팔 생각에 설레발을 치자 화가 끝까지 치민다.

앞서 가족들이 가전제품을 바꾸고 홈쇼핑을 하는 등 돈을 펑펑 쓰는 데 이어 남이남까지 새 라이더를 사가지고 오자 꼰닙은 폭발한다.
노란색 새 라이더를 본 꼰닙은 "니들 참말 정신 안 차릴겨"라고 가족들에게 고함을 지른다. 꼰닙이 "돈 써 재킬 궁리들이나 하고"라며 화를 내자 남지영(정소영 분)과 장상문(류담 분), 남일남(조희봉 분)은 깨갱한다.

한편, 남이남은 마침내 강여주의 남다른 매력을 보고 설레기 시작한다. 여주는 "나처럼 선머슴같은 스타일은 남자들한테 전혀 어필이 안 되나 봐"라고 푸념한다.

그러나 이남은 긴 생머리를 쓸어 넘기는 여주를 보고 심장이 쿵쿵 나대자 '내가 왜 이러지'라며 눈이 휘둥그레진다.

여원은 마침내 음료수 원료대장 파일에 김지훈이 접근제한을 걸어둔 걸 알게 된다. 여원이 이를 알아봐 달라고 하자 양과장(이다니 분)은 "헛개 (원료) 대장만 접근 제한이 걸려있대요. 그런데 접근 제한을 걸어둔 사람이 김지훈이다"라고 전해준다.

이를 전해들은 여원이 "김본부장님이요?"라고 깜짝 놀라며 김지훈에게 의혹을 품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남이남이 사돈인 강여주에게 설레기 시작해 향후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