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건강한형제들 ’스쿼트머신‘, 국산제품으로 안정성 인증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24 18:19

스쿼트는 자세를 정확히 지키지 않으면 무릎 통증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정확한 자세를 익히고 교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스쿼트머신은 혼자서도 바른 자세로 스쿼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24일 밝혔다. 사진=건강한형제들이미지 확대보기
스쿼트는 자세를 정확히 지키지 않으면 무릎 통증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정확한 자세를 익히고 교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스쿼트머신은 혼자서도 바른 자세로 스쿼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24일 밝혔다. 사진=건강한형제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새로운 집이 공개되면서 집들이 게스트로 전현무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개인적인 사유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전현무의 등장과 함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집들이 선물인 스쿼트머신이었다.

시청자들은 기안84의 건강을 챙기는 전현무의 세심함에 박수를 보냈다. 기안84도 "내 정신적 지주 같은 사람이다. 이사의 요정이기도 하다. 내 팅커벨이다. 항상 뭔가 선물을 들고 온다"고 감격스러워했다.

스쿼트머신은 스쿼트의 인기와 함께 대표적인 홈트레이닝 운동기구로 꼽히고 있다. 스쿼트는 하체와 힙라인을 집중적으로 단련할 수 있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좋은 운동이다.

스쿼트는 자세를 정확히 지키지 않으면 무릎 통증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정확한 자세를 익히고 교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스쿼트머신은 혼자서도 바른 자세로 스쿼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24일 밝혔다.
스쿼트머신은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별로 가격대가 다소 차이가 나는데 가격보다 내구성이 강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스쿼트는 양발을 단단히 고정해야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으므로 전반적인 무게감이 있는지도 따져볼 필요가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쿼트머신을 개발한 건강한형제들은 운동기구 업계 최초로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프리미엄 홈트레이닝 브랜드이다.

건형스쿼트의 가장 큰 차별점은 중국에서 생산하지 않고, 한국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A/S가 편리하며 조립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국내 정품 브랜드이다.

건형스쿼트는 주로 고가의 소파에 사용되는 ‘샤무드 원단’을 운동기구 업계 최초로 적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운데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실내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는다.

또한 안정성 면에서 헬스클럽용 3T 고강도 파이프를 사용해 최대 200㎏의 하중에도 이상이 없을 만큼 튼튼하고 견고하다.

이밖에 납, 수은, 비소, 안티몬, 카드뮴, 셀레늄 바륨 등 8대 중금속이 포함되지 않은 친환경 분말페인트 악조노벨을 사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건강한형제들의 스쿼트머신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