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코로나 현황] 미래통합당 강타 심재철· 전희경· 곽상도 여의도 성모병원, 하윤수 교총회장 부인 신천지교회 그림자

김재희 기자

기사입력 : 2020-02-24 13:13

[코로나 현황] 심재철 전희경 곽상도 여의도 성모병원 긴급 입원, 하윤수 교총회장 확진 판정  이미지 확대보기
[코로나 현황] 심재철 전희경 곽상도 여의도 성모병원 긴급 입원, 하윤수 교총회장 확진 판정
[코로나 현황] 심재철 전희경 곽상도 여의도 성모병원 긴급 입원, 하윤수 교총회장 확진 판정

코로나가 미래통합당을 강타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곽상도 심재철 그리고 전희경 의원 등이 여의도 성모병원을 찾아 코로나 검사를 했다.

코라나 확진 판정을 받은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과 접촉한 사실이 드러나 조서를 하게된 것이다.

하 윤수 교총회장은 2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심재철 원내대표와 전희경 대변인 그리고 곽상도 의원은 지난 19일 국회에서 곽상도 의원실이 주최한 '문재인 정부 사학 혁신방안, 무엇이 문제인가' 토론회에 함께 참석했다.
이 토론회에는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이 참석했다.

하윤수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은 22일 오전 9시께 서초구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그 날 오후 8시께 코로나 확진이라는 결과를 통보받아 국가격리병상인 서울의료원으로 이송됐다.

하윤수 회장에 앞서 부인이 먼저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하윤수 회장 부인은 부산을 방문했다가 21일 확진자로 판정돼 지역병원에 격리됐다.
방역당국은 하윤수 회장 부인의 지인 가운데 신천지 교인이 있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