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은 필수”…‘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2-21 17:02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에이포뮬러’ 역시 남녀노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에이포뮬러이미지 확대보기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에이포뮬러’ 역시 남녀노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에이포뮬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156명으로 급증한 가운데, 평상시 실천할 수 있는 바이러스 예방법이 연일 이슈다.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기침예절 준수 등과 같은 기본 예방수칙을 비롯해 뚜렷한 치료제나 백신이 없는 상황에서 스스로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는 신체 면역력을 기르는 건강 관리법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바쁜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기는 방법으로 면역력 증진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익히 잘 알려진 ‘홍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면역세포가 밀집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에이포뮬러’ 역시 남녀노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맨즈베스트’는 홍삼과 아연, 옥타코사놀, 비타민B복합체 등이 함유되어 체력 증진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특수 코팅 기술로 100억 마리 유산균을 장까지 보장하고 할 뿐 아니라 아연이 추가되어 온 가족이 장과 면역력을 동시 케어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은 아연을 비롯해 14종의 비타민&미네랄이 주원료로 들어있어 매일 종합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이포뮬러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된 만큼, 2월 초부터 면역강화특별전을 마련,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일찍이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연일 주문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 국민 건강 증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