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북촌손만두, JTBC정보쇼 알짜왕 방송기념 ‘먹고, 찍고, 올리자’ 이벤트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21 13:12

북촌손만두가 지난 20일 방송된 JTBC정보쇼 '알짜왕' 방송을 기념해 ‘먹고, 찍고, 올리자’ 이벤트를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JTBC정보쇼 '알짜왕' 방송 장면. 사진=북촌손만두이미지 확대보기
북촌손만두가 지난 20일 방송된 JTBC정보쇼 '알짜왕' 방송을 기념해 ‘먹고, 찍고, 올리자’ 이벤트를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JTBC정보쇼 '알짜왕' 방송 장면. 사진=북촌손만두


북촌손만두가 지난 20일 방송된 JTBC정보쇼 '알짜왕' 방송을 기념해 ‘먹고, 찍고, 올리자’ 이벤트를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북촌손만두는 얼리지 않은 생 만두소로 매장에서 빚는 수제만두 브렌드이다.

이번 JTBC정보쇼 ‘알짜왕’에 소개된 특허 받은 굴림만두는 전국 180여개 북촌손만두 매장에서 즐기실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만두떡볶이, 갈비주먹밥과 잘 어울리는 메뉴로 매장에서 굴림만두를 드시는 사진을 찍어 SNS 인증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북촌손만두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JTBC정보쇼 방송에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굴림만두를 활용해 굴림만두전골, 굴림만두샐러드, 굴림만두탕수육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 북촌손만두 굴림만두를 활용해 직접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 출연자는 “굴림만두 먹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촉촉한 육즙과 부드럽게 흩어지는 만두소의 식감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북촌손만두 관계자에 따르면 “굴림만두는 밀가루 대신 감자 전분을 소량 사용해 만두 본연의 맛을 극대화 하고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