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정)유은혜 부총리, '제6회 세계인문학포럼 추진위원회 제1차 회의' 참석

유명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2-21 10:25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1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제6회 세계인문학포럼 추진위원회 제1차 회의'에 참석한다. 사진=교육부이미지 확대보기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1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제6회 세계인문학포럼 추진위원회 제1차 회의'에 참석한다. 사진=교육부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1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제6회 세계인문학포럼 추진위원회 제1차 회의'에 참석한다.

유 부총리는 포럼에서 세계 인문학계와 교류를 위해 애쓰고 있는 추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와 당부를 전한다.
세계인문학포럼은 지난 2011년부터 지역 인문자산을 기반으로 한국 인문학의 세계화를 추진하며 세계와 한국 인문학계 간 지적 교류와 협력으로 인문학적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포럼은 우리나라의 인문학 성과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인문학 축제로, 경상북도 경주시 일원에서 올해 11월 19~ 21일 열릴 예정이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