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T '시즌', 참여형 실시간 예능 밀실의 아이들·고막메이트 시즌2 선보여

스타와 24시간 실시간 소통하는 방탈출 예능 라이브쇼 밀실의 아이들 시즌2 방영
막강 MC 라인업의 소통형 힐링 뮤직 토크쇼 고막메이트2는 시즌이 1주 선공개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즐기는 양방향 오리지널 콘텐츠 폭넓게 선보일 것"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2-21 10:40

KT모델이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시즌2 방영 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모델이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시즌2 방영 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KT
KT(회장 황창규)가 시즌(Seezn)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두 번째 시즌을 각각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밀실의 아이들 시즌2는 오는 26일, 고막메이트 시즌2는 21일에 각각 방영된다.

‘밀실의 아이들’은 스타들이 방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풀어 나가는 모습을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6월 올레 tv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였다.
한 화면에서 다섯개의 장면을 동시에 지켜보며 실시간 채팅으로 직접 참여하는 양방향 프로그램으로,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 시간 내내 시청자들의 채팅이 끊이지 않았을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출연진은 광희, 홍진호, JBJ95의 김상균, CIX 현석, 김동한, ACE의 김병관으로 Seezn(시즌)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포스터가 선공개 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시즌에서는 이전보다 더 다양한 멀티뷰 앵글을 제공, 시청자와의 실시간 채팅 영역을 강화해 신선한 재미도 선사했다.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후 2시까지 24시간동안 Seezn(시즌)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토크쇼로 첫 번째 시즌에서 활약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이 고정 MC로서 변함없이 함께 한다. 아울러 이번 시즌에는 스페셜 게스트인 그룹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DAY6(데이식스), 헤이즈 등이 출연한다. 고막메이트 제작진은 계속해서 배우와 예능인 등 인기 게스트 섭외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SBS모비딕과 공동 제작하며, 오는 21일부터 매주 저녁 6시에 시즌 앱에서 1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주 후에는 유튜브 채널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고막메이트’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KT는 "고막메이트의 신규 시즌에서는 녹화 현장 라이브 ‘오늘은 이 노래’ 코너와 토크콘서트를 신설해 시청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설 것"이라면서 "‘오늘은 이 노래’는 녹화 현장의 뒷이야기를 비롯해 시청자들과 채팅으로 소통하며 출연진이 노래를 추천해주고, 실시간으로 직접 불러주는 구성"이라고 소개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는 “고막메이트와 밀실의 아이들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로 가치가 높다”면서 “앞으로도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