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나쁜사랑' 59회 신고은, 오승아x정애리에 사이다 반격

윤종화, 전승빈x오승아 과거 의심?!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21 06:00

21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59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복구된 한민혁(윤종화 분) 원단기술 도둑질 증거 동영상으로 황연수(오승아 분)와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사이다 반격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5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59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복구된 한민혁(윤종화 분) 원단기술 도둑질 증거 동영상으로 황연수(오승아 분)와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사이다 반격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59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59회에는 최소원(신고은 분)이 복구된 한민혁(윤종화 분) 원단기술 도둑질 증거 동영상으로 황연수(오승아 분)와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사이다 반격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사랑' 5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민혁이 최호진(전승빈 분)과 황연수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황연수는 최소원에게 5년 전 한민혁이 원단기술을 훔치는 증거 영상이 복구된 USB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감쪽같이 속인 거야"라고 적반하장으로 화를 낸다.

최소원은 길길이 날뀌는 황연수에게 "나도 살 길을 찾아야지"라고 담담하게 받아친다.

소원은 "언제까지나 너한테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라고 덧붙여 사이다를 선사한다.

한편, 장화란은 아들 한민혁에게 원단가게에서 도둑질하는 동영상을 보낸 최소원에게 "감히 니가 내 아들을 협박해"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이에 최소원은 "지금 사모님이 큰소리칠 입장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사이다 발언을 한다.

할 말이 없는 장화란은 "뭐 이런 맹랑한 게 다 있어"라며 소원을 무시한다.

한편, 송단실(이상숙 분)과 최소원이 가지고 있던 원단기술을 훔친 황연수가 탁세훈에게 또 다시 협박당한다.

연수는 전화로 "돈을 마련할 시간을 줘야 할 것 아니야"라며 시간을 달라고 변명하자 탁세훈은 "니가 기술 흠친 거 한이사한테 확 다 불어버린다"라고 위협한다.

마침 지나가던 최호진이 불안에 떠는 황연수를 보고 의혹을 품는다.

말미에 한민혁이 황연수와 최호진의 과거를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민혁은 사진이 든 것으로 보이는 봉투를 집어던지며 "혹시 그 사람 5년 전 그 남자 아닙니까?"라고 화를 낸다. 황연수가 불안에 떨자 한민혁은 "그땐 모르는 사람이라며? 절 또 속인겁니까?"라고 격분한다.

당황한 황연수는 "사실은 그 사람 저를 죽 스토킹해왔어요"라고 또 거짓말을 늘어놓는다.

그 모습을 최호진이 몰래 엿보고 경악한다.

눈앞의 위기를 모면하게 위해 거짓말을 일삼는 황연수의 민낯은 언제 까발려지는 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