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종근당건강 ‘아이커’, 새 학기 준비하는 학부모 위한 선착순 이벤트 진행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14:16

종근당건강은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600명에게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이미지 확대보기
종근당건강은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600명에게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자녀의 키 성장을 위해 아이커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종근당건강은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600명에게 아이커를 유통 최저가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를 포함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리뉴얼 과정을 거쳐 칼슘과 비타민D, 아연 등의 성분을 추가 함유해 영양 균형 관리와 정상적인 면역기능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아이커는 리뉴얼 이후로도 아이들 입맛에 맞춘 ‘딸기맛’이라는 장점 덕분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부모들 사이에서는 ‘편식하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인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홈페이지에서 1대1 전담 건강플래너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 후에 구매가 가능하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