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쿠팡, 봄맞이 '화사한 침실 봄 침구숍' 오픈

175만여 개 상품 모아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14:10

쿠팡이 침실 꾸밈에 필요한 상품을 모아 봄 침구숍을 오픈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침실 꾸밈에 필요한 상품을 모아 봄 침구숍을 오픈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봄맞이 침실 꾸밈을 위한 '화사한 침실 봄 침구숍'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은 침구부터 커튼, 러그까지 침실 꾸밈에 필요한 175만여 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침구세트 △이불 △패드·스프레드 △침구커버 △베개 △커튼 △소파커버·쿠션 △거실화·러그 △유아동 침구 9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숍에서는 50% 이상 상시 할인 상품과 리뷰 별점 4개 이상 베스트 상품은 따로 모아 볼 수 있다. 테마관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실내 공기정화와 봄맞이 청소 상품을 준비됐다. 철 지난 겨울침구 정리보관법을 알려주는 이불세탁·보관 팁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쉬즈홈 마리앤 피치스킨 차렵이불 토퍼세트' '프레쉬 퓨어 매트리스 커버' '쁘리엘르 플레르 맞춤핏 멀티 쇼파커버' 등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겨울 침구를 정리하고, 봄 침구를 마련하는 시즌을 맞아 이번 시즌숍을 준비했다"며 "침구를 비롯해 다양한 봄맞이 인테리어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