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11:30

(사진 왼쪽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장, 김종명 ㈜유디 사장,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 황인풍 안산그리너스FC 홍보마케팅 팀장, 이제영 안산그리너스FC 홍보마케팅 대리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디치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왼쪽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장, 김종명 ㈜유디 사장,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 황인풍 안산그리너스FC 홍보마케팅 팀장, 이제영 안산그리너스FC 홍보마케팅 대리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18일 오후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그리너스FC 사무실에서 김종명 ㈜유디 사장,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을 비롯해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강건강 중요성에 대한 공동 홍보 및 스포츠 활동 참여 활성화 도모’를 목적으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안산그리너스FC는 2017년 창단한 K리그 챌린지(2부 리그)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 스포츠 활동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공동 홍보 진행을 위해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유디치과의 사회공헌활동 ‘유디케어캠인’의 일환으로 이 밝은 세상, 희망치아건강, 실버스마일 사업을 3월부터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 유디치과는 안산그리너스FC에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및 관리지침서를 연간 2만개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박창희 안산그리너스FC 단장은 “유디치과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 안산그리너스FC의 모습과 너무 닮아있으며, 앞으로 유디치과와 하게 활동하면서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은 “지역 시민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다방면으로 홍보하고 스포츠 참여 활성화를 도모해 건강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유디중앙역치과의원은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