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송진우, '굿모닝FM 장성규' 대타…"입술 부상 쾌유" 기원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10:21

19일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영화배우 송진우가 부상을 입은 장성규 아나운서 대타로 진행하면서 이날 포털 사이트에서 송진우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MBC 굿모닝 FM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영화배우 송진우가 부상을 입은 장성규 아나운서 대타로 진행하면서 이날 포털 사이트에서 송진우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MBC 굿모닝 FM 제공
아나운서 장성규가 입술 부상으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 탤런트 송진우가 대신 진행을 맡았다.

19일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영화배우 송진우가 부상을 입은 장성규 대타로 진행하면서 이날 포털 사이트에서는 송진우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장송규와 송진우에게 이목이 집중됐다.
송진우는 "장성규씨가 작은 부상을 입었다. 안타깝게도 오늘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면서 "어제 오후 갑자기 연락을 받았다. 큰 부상은 아니고 장성규가 입술 부위를 다쳐 발음이 잘 안 돼 라디오 진행은 무리가 있다고 한다. 빨리 쾌유하고 돌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성규도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직접 문자를 보냈다. "아침 7시에 늘 여러분과 만나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활동 중 잘못 넘어져서 그렇다고 밝힌 후 염려하지 말고 진우에게 응원 부탁한다"고 청했다.

장성규의 매니저는 "앞으로 잘못 넘어져서 입술을 다쳐 꿰맸다"며 "입술을 다쳐 말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오늘 상태를 보고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근황을 알렸다.

한편, 송진우는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통역관 형기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