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82회 짱 홍지희, 김중돈에 돌싱 고백…양희경, 최윤소에 땅 매각 함구 지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09:52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2회에는 짱(홍지희 분)이 최만섭(김중돈 분) 기사에게 한 번 결혼했던 돌싱이라고 고백하는 가운데 왕꼰닙(양희경 분)은 강여원(최윤소 분)에게 땅 문제를 가족들에게 비밀로 하라며 함구를 지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2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2회에는 짱(홍지희 분)이 최만섭(김중돈 분) 기사에게 한 번 결혼했던 돌싱이라고 고백하는 가운데 왕꼰닙(양희경 분)은 강여원(최윤소 분)에게 땅 문제를 가족들에게 비밀로 하라며 함구를 지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82회 예고 영상 캡처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백은정, 연출 박기현) 82회에는 짱(홍지희 분)이 최만섭(김중돈 분) 기사에게 한 번 결혼했던 돌싱이라고 고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8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왕꼰닙(양희경 분)은 며느리 강여원(최윤소 분)에게 땅매각 문제를 가족들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당부한다.
이날 여원은 김지훈(심지호 분)이 황수지(정유민 분)와 결혼했음을 알게 된다. 탄산수가 나오는 땅 문제 매입을 의논하기 위해 여원을 찾아온 지훈은 "저 수지하고 결혼했습니다"라고 밝힌 것.

지훈은 결혼 소식에 놀라는 여원에게 "수지를 대신해 제가 사과 드리겠습니다"라며 그동안의 일들을 대신 사과하는 제스처를 취한다.

한편, 왕꼰닙은 여원에게 땅 얘기를 가족들에게 숨기자고 한다. 꼰닙은 여원에게 에미야. 당장 돈이 생기면 나쁘진 않겠지라면서도 땅 얘긴 절대 비밀이여라며 다른 가족들에게 알리지 말라고 당부한다.

한편, 짱은 최만섭에게 자신이 결혼했다고 고백한다. 최만섭이 "짱하고 진지하게 사귀어 보고 싶습니다"라고 하자 짱은 "전 사실 결혼했었습니다"라고 고백한다.
짱의 주변을 맴도는 남일남(조희봉 분)이 짱의 고백을 엿듣고 깜짝 놀란다. 최기사 또한 짱의 고백에 "결혼이요?"라며 기함한다.

한편, 신제품 생산을 위해 탄산수가 나오는 땅을 매입에 박차를 가하는 김지훈은 "시간이 촉박하다"는 보고를 받고 긴장한다.

그러나 지훈은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다"라면서 여원에게 연락을 취한다.

수지는 한밤 중 지훈에게 여원의 전화가 걸려온 것을 보자 길길이 날뛰기 시작한다. 휴대폰을 본 수지는 지훈에게 "오빠가 대체 강여원이랑 통화를 홰 하는 건데?"라며 흥분한다.

김지훈이 남동우(임지규 분) 의문사에 이어 땅 문제까지 엮이면서 강여원을 두 번 죽이는 것은 아닌지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