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18일 화요일 ‘허진호’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8일 화요일(음력 1월 25일 신묘일)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진호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3년 6월 19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2월 18일 화요일(음력 1월 25일 신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변에서 자신을 보는 시각이 달라지겠다. 큰 어려움이 없으며 금전적으로도 풍부해지는 시기.


현실을 다져 나감에 따라 무리가 없는 하루이다. 금전에 너무 치우치면 갈등만 초래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부분적인 혁신이 빠른 발전의 길임을 명심하라. 재물적인 측면에서는 예상외의 소득이 있겠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하여 성취도가 낮아지는 경향이 따른다. 사소한 일에 위축되지 말고 과감하라.


원만한 처세로 나아감이 옳을 때이다. 실리에 치우치다보면 이성을 잃을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라.


타인의 의견을 겸허하게 수용할 때 상대와의 협상도 원만히 이루어지며 금전으로 직결된다.


자신의 장점이 표면화되어 크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주위의 여건이 안정된 상태에서는 뜻을 이루게 된다.


과욕을 삼가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안정을 추구할 시기이다. 가급적 주위와 융합하여 점진적인 이익을 도모하라.


현실성을 재 타진해 보라. 자신의 능력과 재력이 겸비됨으로써 더 큰 뜻을 펴나갈 수 있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