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엔터 24] 아이즈원(IZ*ONE) 컴백,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 17일 공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17 10:10

한일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활동 잠정 중단 3개월 만인 17일 첫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컴백한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일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활동 잠정 중단 3개월 만인 17일 첫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컴백한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한일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활동 잠정 중단 3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이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의 이번 첫 정규 앨범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국내에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아울러 데뷔 이후 아이즈원이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 타이틀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를 지닌 '블룸(BLOOM)'과 '아이즈원(IZ*ONE)'의 합성어다.

오프더레코드는 "절정의 아름다움을 담아 마침내 만개를 앞둔 열두 소녀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고 전했다. 앞서 발매한 두 개의 미니앨범인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를 잇는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피에스타'로 소속사측은 타이틀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했다고 부연했다.
앨범에는 단체곡 '아이즈', '스페이스십',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 '핑크 블러셔' 등 성숙해진 아이즈원의 목소리가 담긴 12곡이 실렸다.

한편, 아이즈원은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의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됐다. 이 프로그램의 후속인 '프로듀스 X 101'를 통해 결성된 '엑스원'에 대한 조작 의혹이 불거진 뒤 '프듀48'에 대해 역시 같은 의혹이 제기되면서 아이즈원은 지난해 11월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번 컴백 앨범 '블룸아이즈'는 아이즈원이 당시 발매하려고 했던 앨범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