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15일 토요일운세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무료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 60년생 확실한 계획이 없거나 애매모호한 상태가 계속 될 때는 나쁜 쪽으로 기울 수도 있겠다.

● 72년생 앞날에 대한 전망을 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경솔한 행동을 삼가 해야 한다. 오늘은 운이 나쁘다.

● 84년생 차츰 서광이 비추는 운세이니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

● 96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하거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일이라면 솔직히 터놓고 고백을 하는 것이 좋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기운은 상승되고 사업은 태평하여 만사가 평온하다. 참는 마음이 행복에 좌우됨을 명심하라.

● 73년생 사업 운은 사업적으로 볼 때 대통할 운세이니 너무 조급해 하거나 서두르지 마라.

● 85년생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잘 참고 견뎌내라. 귀인의 도움을 받아 매사 순조롭게 번영 발전하겠다.

● 97년생 애정 운은 두 사람의 마음이 잘 통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될 것으로 보여 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지나친 자만심을 내보이거나 조급한 성질을 내보이게 되면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 62년생 아직 본격적으로 활동할 시기가 아니니 내실을 기하면서 차근차근히 일을 진행시켜 나가라.

● 74년생 직업 운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다소 불만스럽고 힘들더라도 섣불리 움직이지 말라.

● 86년생 경고방동 하면 오던 복도 돌아설 터인 즉 이럴 때일수록 언행을 조심하고 신중을 기하라.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지병으로 장기간 고생하는 환자는 더욱 악화될 수 있으니 신경을 쓰고 건강 조심하라.

● 63년생 여성은 부부간에 불화로 인하여 크게 다투거나 별거하는 일이 있겠으니 되도록 참고 지내라.

● 75년생 경솔한 짓을 하면 서로의 가슴에 큰 상처를 입게 되니 자중하고 마음의 안정을 잃지 않도록 하라.

● 87년생 부모 중 한 분을 일찍 여의거나 형제들과 멀리 떨어져 살게 되는 경우도 있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도처에 재물이 쌓였으니 태평하게 지낼 것이다, 이 모두가 그동안의 쌓은 공덕이 있기 때문이다.

● 64년생 마음의 문을 열어놓고 의논할 만한 사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사람과 의논하면서 처리하라.

● 76년생 근면하게 생활한 사람은 길한 운세이니 항상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감사하는 생활태도를 가져라.

● 88년생 매사가 이제부터 시작되는 형상이며 물질보다는 정신면에서 명예를 떨칠 것으로 보인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다소 벅찬 감이 있으니 너무 큰 거래에 욕심을 내지 말고 작은 일부터 하라.

● 65년생 목적한 바를 무난히 성취하겠지만 조심을 하지 않으면 부상당할 염려가 있으니 명심하라.

● 77년생 새로운 사업은 보류하는 것이 좋겠고 이미 시작한 사업은 무리하게 투자하거나 확장하지 마라.

● 89년생 오늘은 정당한 의견이 제대로 받아들이지 않고 애써 노력한 일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겠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좌절하지 말고 지키는 것이 이기는 길이다. 참는 것이 이기는 것이 된다는 점을 명심하라.

● 66년생 사업 운은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주의하고 신규 사업에는 손대지 말고 하던 일을 꾸준히 하라.

● 78년생 건강 운은 충분한 수면과 함께 영양섭취에 유의하라. 심장병과 소화기 계통의 질병에 주의하라.

● 90년생 삶의 회의를 느끼고 살아가는데 보람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직장 문제로 심한 갈등을 겪겠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매매 운은 신중을 기해야 한다. 소홀이 다루다가는 손해가 있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있겠다.

● 67년생 재물 운은 내가 내 돈을 쓰더라도 지나치면 손가락질을 받는다. 동기간에 재물로 인해 다투겠다.

● 79년생 독불장군 식으로 행동한다면 적을 만들게 되고 시기와 모함의 대상이 되니 주의하라.

● 91년생 애정 문제로 크게 고민할 일이 있겠다. 과욕은 화를 부르니 분수밖에 것을 얻으려 하지마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매매는 적당한 가격을 받고 잘 팔 수 있겠다. 매입하는 사람은 꼭 필요한 것만 매입하라.

● 68년생 승진될 운세이니 업무에 충실하고 대인관계를 잘 해야 하며 동료를 포용해야 하겠다.

● 80년생 이상적인 연예를 하고 있어 혼인까지 진행 될 것이며 연인이 없는 사람은 친구가 소개해 줄 것이다.

● 92년생 협동해서 하는 사업은 길하겠고 순조롭게 진행된다. 친구나 윗사람의 도움도 받게 되겠다.


酉(닭띠운세) ● 57년생 하고픈 일은 많으나 마음과 뜻대로 되지 않고 지나간 일로 인해 곤란한 처지에 빠질 수도 있겠다.

● 69년생 사업 운은 소송에 휘말릴 수 있으니 뒤로 미루고 현상유지에 힘 기울이면서 때를 기다려라.

● 81년생 매매 운은 중간에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이루어지기 힘들겠다. 얼마동안 시기를 더 기다려라.

● 93년생 자존심을 죽이고 과욕을 삼가하며 울분을 참고 견뎌라. 오늘은 모든 것을 참고 인내하라.


戌(개띠운세) ● 58년생 사업상에 있어서는 지금 하던 일에 열중하면서 궤도 수정은 생각하지 마라.

● 70년생 마음을 너그럽게 지니고 기다리면 기회는 반드시 올 것이니 새 사람을 등용하라.

● 82년생 애정 운은 서로 고집을 부리다 보니 서먹한 관계가 계속되겠다. 달콤한 감정은 맛볼 수는 없겠다.

● 94년생 매사가 뜻대로 않아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겠지만 일시적으로 닥쳐오는 운에 불과하니 낙담하지 말라.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자금 융통에 큰애로는 없겠지만 낭비를 줄이지 않으면 이익이 없게 되니 손익계산을 잘 해 나가라.

● 71년생 시간을 끌다가는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선배의 도움을 청해 용단을 내려라.

● 83년생 사리에 맞는 일이라면 이루어진다. 연장자와 상의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95년생 재물 운은 노력한 대가는 충분히 얻을 수 있다. 여성이 후원자나 중매인으로 나서면 이루어진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