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즌2, 3월 13일 전 세계 동시 공개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2-06 20:21

넷플릭스가 공개한 킹덤 시즌2 메인 포스터. 사진=넷플릭스이미지 확대보기
넷플릭스가 공개한 킹덤 시즌2 메인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두 번째 시즌이 오는 3월 13일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6일 킹덤 시즌2의 메인 포스터와 모션아트를 공개했다. 공개일 역시 다음달 13일로 확정 발표했다.
킹덤 시즌2는 역병이 전국을 휘몰아치는 조선에서 죽었던 왕이 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이창)가 역병의 근원을 쫓아 한양으로 향하는 여정을 그린다. 또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음모와 이를 둘러싼 사투도 드러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생사역을 피해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던 거대한 생사역 군단을 맞이하며 끝난 시즌1의 피날레와 맞물려 공포와 긴장감을 자아낸다.

아울러 공개된 모션아트에는 이창(주지훈)을 필두로 조학주(류승룡), 서비(배두나), 무영(김상호), 영신(김성규), 범팔(전석호), 계비 조씨(김혜준) 등 시즌 1의 주역들과 새 시즌부터 합류한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지난해 1월 공개된 킹덤 시즌1은 지난해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드라마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은 배우들의 전통의상에도 관심을 표하기도 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