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2월 6일 목요일 ‘왕지혜’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6일 목요일(음력 1월 13일 己卯)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왕지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5년 12월 29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5년 11월 1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5년 12월 29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2월 6일 목요일(음력 1월 13일 기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실을 냉철히 돌아보고 행동으로 옮겨라. 무리한 시도는 과도한 금전적인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이웃의 미움을 사면 사업이 큰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독선을 버리고 주관을 잃지 말도록.


재물운이 불어나고 명예운도 높아지겠다. 문서 면에서는 특히 좋으며 신용적인 면에서도 행운이 따른다.


귀인의 도움을 수용하라. 무모한 도전을 삼가고 이웃과 힘을 합쳐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라.


의리를 따르고 명분을 중시하라.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구설수만 따름에 주의를 요한다.


큰 결정은 내일로 미룸이 바람직하다. 감정을 자제하고 양보와 타협을 모색함이 현명하다.


과감한 승부를 고려하라. 금전운도 좋으니 투자도 고려해 봄직 할 시기이다.


인내는 앞날의 큰 행운을 보장하게 된다. 이웃과 협력하고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하라.


사업 운이 순조롭고 이성간에도 기쁨이 따른다. 단, 욕심을 자제하고 명분을 중시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