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6일 목요일운세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6일 목요일 무료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 60년생 찬란했던 낮의 밝음도 서서히 막을 내리고 운이 접어드니 만사가 여유롭지 않다.

● 72년생 재물 운은 계획대로 되지 않고 차질을 빚겠으며 들어올 것 보다 쓸 데가 많겠다.

● 84년생 마음이 공허해서 사랑이 절실한데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없으니 잠 못 이루는 날이 많겠다.

● 96년생 생각하고 소원하는 일이 모두 기대하는 만큼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라.


丑(소띠운세) ● 61년생 변화가 많아 보이니 유의하라. 구설도 따르니 행동에 조심하고 신중하게 처신하라.

● 73년생 매매 운은 부동산 물건이 좋지 못한데 좋은 가격을 원하니 성사되기 힘들겠다.

● 85년생 객관적 사고로 생각하고 허심탄회하게 처신해야 하겠다. 얕은 꾀로 재간을 부리지 말라.

● 97년생 실수가 있어 보이니 매사에 주의하고 조심하면 작은 소원은 이루어 질 수 있어 보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해결하려고 하면 도리어 많은 것을 쉽게 얻어지게 될 것이다.

● 62년생 앞으로 나아가려면 뒤를 돌아봐라. 나아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진행하는 일 다시 확인하라.

● 74년생 오늘은 작은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고 좀 더 큰 일을 구상하는 것이 좋겠다.

● 86년생 포부를 크게 가져야 한다. 소인배 노릇을 하다가는 좋은 일도 망치겠으니 대범하게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건강 운은 팔과 다리가 쑤시고 결리거나 소화불량에 시달리겠고 여성은 자궁에 이상이 있겠다.

● 63년생 사업 운은 동업이나 남에게 투자하는 것은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으니 삼가라.

● 75년생 어리석은 자가 위에 있으며 억압하니 견딜 수가 없고 사방에서 위험이 닥쳐오겠다.

● 87년생 몸은 바쁘고 마음도 바빠서 피로는 과중되는데 보람은 나타나지 않으니 더욱 고달프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평소에 근면하게 생활한 사람은 길한 운세이니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일에 전념하라.

● 64년생 인간이란 혼자 힘으로 살아 갈 수 없는 법이니 남과 힘을 모아 함께 노력해야 한다.

● 76년생 달콤함 말에 유혹 당하기도 하고 설득을 당하여 구설과 재앙이 따를 수 있겠다.

● 88년생 구직자는 어려움은 있으나 낙심치 말고 선배 친구들에게 부탁해 보라. 오후에는 이루어 질 것이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오늘은 해내고야 말겠다는 각오로 임할 때 당신 앞에 불가능은 없을 것이다.

● 65년생 남의 말을 냉정하게 파악하라. 좋을 때로 해석하고 투자하게 되면 실패하게 된다.

● 77년생 지혜가 출중하고 의지가 있다고 하더라도 자존심과 왕고한 고집 때문에 힘들겠다.

● 89년생 직장 운이 불길하니 직장인은 묵묵히 자리를 지켜라. 열심히 해도 윗사람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재물 운은 남의 시기를 받게 되겠다. 지출이 너무 많으니 억제해야 할 것이다.

● 66년생 여성은 작은 것이라도 손재수가 따르겠다. 가정에는 불안이 있고 이성간에 문제도 있겠다.

● 78년생 교통사고를 조심하라. 감언이설에 넘어가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사람을 조심하고 경계하라.

● 90년생 주변에 인재가 많아서 의견도 많고 생각도 분분하여 실행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겠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매사가 이제부터 시작되는 형상이며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서 명예 운은 따르겠다.

● 67년생 변동수가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동함이 유리하겠다. 몸이 두 개라면 좋다고 할 정도다.

● 79년생 매사가 순조롭게 발전할 운세. 오늘은 불안한 마음이 없어지고 어려움이 없어 보인다.

● 91년생 애정 운이 식으니 사랑이 이루어지기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나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건강은 체력이 떨어져 있으니 충분한 수면과 함께 영양 섭취에 유의해야 하겠다.

● 68년생 소원하는 일은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사리에 맞는 일이라면 기대해 보라.

● 80년생 여성은 외출을 삼가고 가정에 충실해야 별탈이 없겠고 금전사정은 자금 압박에 시달리겠다.

● 92년생 무리하는 것은 금물이며 마음을 너그럽게 하고 기다리면 기회는 반드시 온다는 희망을 가져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소송은 하등에 이익도 없이 시일만 오래가고 불리하니 화해하는 것이 좋겠다.

● 69년생 출행은 병을 얻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도난당할 일이 있으니 업무상 여행이라도 조심하라.

● 81년생 남성은 무언가 놀라는 일이 있겠으니 주의하라. 이성으로 인해 구설에도 휘말릴 수 있겠다.

● 93년생 재물 운은 구하면 얻을 수 있는 운이나 금방 생기지는 않겠으며 조금만 참고 기다려야 하겠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만물이 무성하게 자라나는 운세. 큰 변동이 없으므로 안정된 생활을 계속할 수 있다.

● 70년생 친지나 친구, 이웃을 살펴보고 덕을 베푼다면 반드시 후일에는 그 덕이 복이 되어 돌아온다.

● 82년생 길을 열어두고 윗사람의 고견을 따르면 이득으로 돌아오니 이 점 명심하라.

● 94년생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곧 직업을 얻게 될 터이니 좀 더 적극적으로 알아보라.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집안도 화목하고 사업은 항상 발전하는 좋은 운이라 현상을 유지하면서 지내겠다.

● 71년생 재물 운은 신규 사업은 호조이고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아주 좋은 운세이다.

● 83년생 직장 운이 호조이니 공무원은 대체적으로 길하다. 사업은 귀인 도움을 얻게 되면 더욱 좋겠다.

● 95년생 여행 운은 대체적으로 좋으며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은 준비를 잘 갖추어야 고생이 없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