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서양 피부과학의 완벽한 조화"…로즈오브샤론, 6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운영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04 11:20

 ‘로즈오브샤론’은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지하 1층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로즈오브샤론이미지 확대보기
‘로즈오브샤론’은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지하 1층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로즈오브샤론


지난해 산삼 추출물을 넣은 세럼과 크림을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로즈오브샤론’이 팝업스토어를 열고 개개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 다양한 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경희대학교 한의대 교수진과 함께 창업한 바이오기업 큐제네틱스의 뷰티사업 ‘로즈오브샤론’은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지하 1층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로즈오브샤론’은 근본부터 관리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동의보감 처방과 서양의 피부과학을 접목해 효능이 뛰어난 천연화장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홈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미라클 프레쉬 닥터 치약’은 자극 없이 잇몸 건강과 치아미백 등 여러 가지 기능성 치약으로 세이지 추출물 마드리카 추출물 이외에도 5가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프로폴리스와 매스틱오일로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런 천연 유래성분과 발효성분 등 천연원료 처방으로 구강 건강의 큰 도움을 주는 것이다. 또 자연고유의 처방으로 주스 현상도 발생하지 않는다.
‘로즈오브샤론’은 이번 행사에는 화장품에만 그치지 않고, 치약이나 샴푸 등 생활에서 피부와 밀접한 제품들도 내놔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강건강에 좋은 천연 치약 ‘미라클 프레쉬 닥터 치약’과 각종 한방원료로 만들어 두피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칼프 케어 천연샴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로즈오브샤론 관계자는 “직접 써본 사람만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단골들의 요청에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열고 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로즈오브샤론의 제품을 체험해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ㅣ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