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네이버 쇼핑, "초특가에 생필품 장만하고 네이버페이 최대 5% 적립"

인기 브랜드 생필품 초특가 제공 ‘특가창고’ 오픈
초특가 상품에 최대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도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2-03 15:42

네이버가 인기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특가창고' 서비스를 시작하고,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네이버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가 인기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특가창고' 서비스를 시작하고,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네이버의 쇼핑서비스를 담당하는 포레스트 CIC(대표 이윤숙)가 인기 생필품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창고’ 서비스를 연다.

포레스트 CIC는 3일 65개의 국내·외 식품·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창고' 서비스를 이날부터 시작하며, 이를 기념한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유명 식품·리빙 브랜드의 인기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공간이다. 여기에 네이버쇼핑은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구매가에 2%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에 최대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가창고' 내 ‘오늘의 브랜드데이’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매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품을 제공, 가성비를 중시하는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포레스트 CIC는 이날부터 29일까지 4주 동안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관계자는 “네이버쇼핑이 인기있는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생필품 브랜드와 손잡고 ‘특가창고’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해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네이버 쇼핑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