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천연화장품 ‘로즈오브샤론’, 현대백화점 목동점 내 팝업스토어 오픈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1-31 16:12

천연 유래성분으로 트러블 원인부터 잡아내는 착한 화장품 ‘로즈오브샤론’이 지난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로즈오브샤론이미지 확대보기
천연 유래성분으로 트러블 원인부터 잡아내는 착한 화장품 ‘로즈오브샤론’이 지난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로즈오브샤론


천연 유래성분으로 트러블 원인부터 잡아내는 화장품브랜드 ‘로즈오브샤론’이 지난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로즈오브샤론’은 경희대학교 한의대 교수진과 함께 창업한 바이오기업 큐제네틱스의 뷰티사업이다.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동의보감 처방과 서양의 피부과학을 접목해 효능이 뛰어난 천연화장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홈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로즈오브샤론’은 천연 유래성분과 발효성분 등을 이용한 자연 고유의 처방으로 피부의 균형을 잡아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고 재생과 안색정화를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SNS대란템으로도 유명한 ‘카밍에센스’는 출시 이후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점증제를 거의 사용하지 않아 무자극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보습과 진정효과는 물론 지성피부도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천연유래성분의 화장품이다. 피지조절의 효과도 있어 여드름피부에도 제격이라는 것이다.

이 에센스를 개발한 큐제네틱스 피부과학연구소 허경 연구소장은 어릴 때부터 아토피와 알러지 때문에 고생하며 천연화장품 개발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허경 연구소장은 “점증제를 넣으면 습윤특성 때문에 보습이 되는 것처럼 느끼지만 시간이 지나면 피부 모공을 막아 피부를 더 예민하게 만든다”며 점증제를 최대한 자제한 이유를 밝혔다.

‘로즈오브샤론’은 화장품에만 그치지 않고 치약이나 샴푸 등 생활에서 피부와 밀접한 제품들도 내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매 브랜드인 '오즈랩'의 제품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젊고 활동적인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오즈랩’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외부의 공해물질로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로즈오브샤론 관계자는 “‘책임감 있는 개발’이라는 기업철학을 따라 앞으로도 천연화장품 개발에 앞장설 것이다”면서 “착한 성분 가득한 로즈오브샤론과 오즈랩의 제품을 직접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열고 있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