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0일 월요일 ‘김성오’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성오 연극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9월 1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8월 13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8년 9월 1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번
● 2020년 1월 20일 월요일(음력 12월 26일 임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남에게 요구하는 것이 많을수록 갈등만 심화된다. 현실적인 측면을 고려하도록 하라.


사업운은 호조세가 예상되고 주위와의 조화로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형성된다.


선행을 베풀어 나갈 때 따르는 이익이 크게 형성된다.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주위를 잘 활용함에 따라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하게 된다. 사업에는 부분적인 개혁도 필요.


매사가 불리한 입장이니 남의 일에 간섭해서는 안된다. 파란이 예상되니 미리 대비할 것.


작은 문제라도 윗사람과 상의하여 결정을 지어야 한다. 오후는 건강에 유념하도록.


주위와 화합하며 독자적인 노선의 강행은 절대로 불리하니 피해야 한다.


사면초가의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오후로 미룰 것. 구설수에 조심.


의외의 귀인의 도움으로 만사가 순조롭고 금전운과 명예운이 겸비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