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김이경’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이경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7년 8월 21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7년 9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1월 16일 목요일(음력 12월 22일 무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마음의 불안감으로 진취성이 결여 되고 이웃과의 불화도 커져 간다. 안정이 최선책. 매사 신중만을 기하면 결실은 오게 마련이다. 바쁘더라도 항상 여유있게 처세하도록.


마음과 행동의 변화가 많다. 이런 때일수록 표면에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도록 하라. 책임감 있고 용감한 행동이 행운을 보장한다. 뒤로 물러나면 돌이킬 수 없다.


어려운 가운데 마음의 여유를 찾으라. 독선도 때론 자신의 실리를 크게 할 것이다. 자기반성이 뒷날을 기약할 것이니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쓰는 것에 신중하라.


생각했던 일이 결실을 보겠으니 저녁시간을 가족이나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나설 때와 물러날 때를 명확히 구별하라. 사소한 오해로 큰 손실이 예상된다.


명예운이 높아진다.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타인을 포용하라. 오전에는 복잡하겠으나 오후부터는 금전운과 연인운이 좋아질 듯. 귀가는 빨리하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슬픔이란 영원히 있는 것이 아니니 너무 야속해 말고 용기를 내도록. 독선을 삼가고 화목을 모색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견디기 힘든 구설수가 따른다. 일은 내일로 미루라.


분주한 만큼의 실리는 보장된다. 자신의 비밀을 외부에 발설치 마라. 마음이 급하다고 서두르지 말라. 오전에는 침묵이 금. 하루 내내 바쁘겠으며 오후에는 길할 수.


의욕과 패기에 찬 하루. 결과는 생각지 말고 열심히 뛰어 보도록. 환희의 기쁨은 곧 올 듯. 이론과 실천을 겸비하라. 매사를 철두철미하게 준비할 때 내일의 행운도 보장된다.


사랑에 금이 가고 사업운에 난관이 봉착한다. 끈질긴 집념과 인내가 필요할 시기. 오후에는 즐거운 일도 생길 것이며 금전운, 가정운 문제는 해결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