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2일 일요일 ‘김규철’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규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0년 4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0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60년 4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월 12일 일요일 운세(음력 12월 18일 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을 토대로 자신의 업적을 쌓아 나가라. 욕심을 부리면 낭패수가 따른다. 가정의 화목이 하루를 결정을 한다. 오후에는 상대방과의 충돌을 피하라.


적극성을 발휘하여 결정적인 기회를 잡아라. 마음이 통하면 뜻 또한 통하게 된다. 명예를 얻을 좋은 기회이니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자기발전에도 관심을 가질 것.


의도한 만큼의 성취감은 얻지를 못할 것이나 대체로 무난한 하루. 활기 있게 추진하던 일이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다. 분주하게 뛸 때 소득도 크게 따른다.


자기가 배신하거나 타인에게 배반을 당할 우려가 크다. 관대한 아량이 필요할 시기.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무리한 투자를 삼가라. 이성간에도 불화가 예상.


재물운이 유난히 좋으니 투자에 과감하라. 사업의 확장도 고려해 봄직하다. 서남간의 귀인 도움이 크며 계획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이성운도 사업운도 행운이 따른다.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가 떠돌까 두렵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환경의 변화는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건강에 유의하여 변화를 시도하도록.


내실을 기하라. 헛된 욕심은 절대 삼갈 것.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평소 소신있게 행동하면 경솔하지는 않다. 금전적인 면의 지출에 신경을 쓰라.


과욕은 안목을 흐리니 순리대로 매사를 행하라. 결정적인 시기에 나서지는 말 것. 확고한 자기주관과 당당한 자세가 요구된다. 상대방의 의견에 동조하면 얻을 것이 없게 된다.


애정운에 금이 가고 사업운도 어려워지겠다. 안정을 도모하고 투자는 뒷날로 미룰 것. 진행이 순조로울 때일수록 마음을 채찍질해야 한다. 변화를 꾀하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