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9일 목요일 ‘김태우’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태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3월 2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4월 1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월 9일 목요일(음력 12월 15일 신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서투른 계획은 주위로부터 빈축만 사게 된다. 참고 기회를 기다리며 정보를 수집하는 것도 방책이다. 문서면에서는 뜻을 이룬다. 이성운에는 금이 갈 조짐이 보인다.


자신의 능력을 부각시키기에 좋은 시기이다. 자기표현에 과감하도록.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면 거래도 이뤄지고 사업운도 번창한다. 성실함이 제일임을 알 것.


신뢰관계를 유지하면 문서운 관계는 잘 해결된다. 이익도 없는 일에 나서지 말 것.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될 것이니 마음의 안정에 힘쓰라. 결실을 얻기는 어렵겠다.


진취적인 자세로 타인의 의견을 수렴하라. 귀인의 도움도 큰 힘이 될 것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포용력과 의지력을 살려야 길이 열린다.


큰 야망을 품고 있으니 겉으로 드러날 수밖에 없다.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하게 처세할 것. 책임감이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변화는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안겨줄 것이다.


명예를 얻기 위해선 매사를 깔끔하게 처리하라. 사소한 곳에서도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많다. 섬세한 성격을 잘 활용하라.


지금은 만사를 유보하는 입장이지만 오후에는 협조자가 나타나는 호운을 만난다. 오전에는 자숙이 필요하고 오후를 기해서는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도록 하라.


실이익을 얻기는 어려울 때이니 가급적 안정을 도모하도록 하라. 내부를 충실히 하는데 주력하고 현재의 상태를 지킬 것. 일의 성패는 자신의 주관에 달려있다. 건강에도 조심할 것.


모든 일의 흐름이 파악되는 시기이다. 미리 앞을 내다보면서 활동함이 최상이다. 과도한 경쟁을 삼가면 대체로 무난한 하루이다. 이성운간에도 기쁨이 싹튼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