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7일 화요일 ‘이해준’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년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해준 영화감독, 시나리오작가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8월 1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7월 2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3년 8월 1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1월 7일 화요일(음력 12월 13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문제에 과도한 집착으로 대인관계가 위축이 된다. 안정을 도모하라. 문서운 관계는 오전에 해결이 되나 오후에는 남의 일로 심란함이 따른다.


매사 억지로 하면 막힘이 많은 법이다. 마음을 안정시키면 오후부터 풀린다. 독선을 버리고 상황에 맞춰 이웃과의 화합을 모색하라. 경쟁은 절대 금물.


의욕과 건강이 침체될 시기이니 확고한 정신력으로 목표를 명확히 할 것. 남과의 거래에서 손해 볼까 두렵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소망하던 일은 성취되고 그 대가를 얻겠다. 성실하게 실천해 나가라. 이성운 관계에서 뒤끝을 깨끗이 하라. 사업운과 재물운이 대체로 무난한 편이다.


마음먹은 대로 과감히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고 큰 행운도 보장된다. 재물로 인하여 마음을 상하게 될 것이니 허욕을 부리지 말라.


타인과 함께 일을 도모하게 되면 실패만 따른다.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라. 다소간의 실패가 따르더라도 체념하기엔 이르다. 경쟁은 고려해 봄직하다.


자존심을 굽히고 상대의 의견에 동조함이 필요하다. 대화가 성패의 관건이다. 자기 일에 성취도가 크며 새로운 일을 꾸며도 귀인이 돕겠다. 안정도 찾겠다.


시작이 중요하다. 신중히 생각해서 벌인 일이라면 기어이 성공을 하도록 박차를 가하라. 내실을 기할 때 해결의 실마리도 주어진다. 문서운면에서 행운을 구하라.


합당한 조건을 얻기에는 여러모로 어려움이 따른다. 금전면의 안정을 구하도록 하라. 매사가 쉽게 이뤄지지 않으니 분수를 지킴이 상책. 오후에는 재물운이 따르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